관심제품 0
 
       
 
 
HOME > 홍보자료 > 응용자료
제   목 온라인페어에 엘림글로벌이 소개되었습니다- 캐쳐스 쉐이커, 제노그라인더
작성자 관리자
등록일 2013.07.31
첨부파일

분쇄성능을 강화한 시료전처기 장비 ‘Geno/Grinder’

제7회 국제연구·실험기자재 및 첨단분석장비전

양동주 전문기자 | 2013-05-31
엘림글로벌 부스 전경


시료전처리 과정은 물체의 구조의 연구하는 과정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통용되는 연구방법 중 하나이다. 시료전치리 과정이 무엇보다 중요한 이유는 우리가 관찰하고자 하는 실제구조가 표본의 처리과정 중 발생될 수 있는 변수로 인한 왜곡을 감소시켜 보다 정확한 측정값을 이끌어내는데 효과적이기 때문이다.
 
지난 5월 28일 일산 킨텍스에서는 나흘간의 일정으로 ‘제7회 국제연구·실험기자재 및 첨단분석장비전(KOREA LAB 2013)’이 개최됐다. 화학산업과 생명공학의 R&D연구와 실험 및 분석기자재를 살펴볼 수 있는 무대로서 ‘국제포장기자재전’, ‘국제의약품전’, ‘국제화학장치산업전’, ‘제약·화장품기술전’과 동시 개최된 국제연구·실험기자재 및 첨단분석장비전 에서 ‘엘림글로벌(대표 이준석, www.elim-global.com)’은 시료전처리 장비인 ‘2010 Geno/Grinder’와 ‘캐쳐스 쉐이커’를 선보였다.
 
‘2010 Geno/Grinder’

 
동/식물의 조직검사와 세포의 분쇄에 최적화된 이 제품은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았던 모델인 ‘2000 Geno/Grinder’보다 진화한 제원을 보유하고 있다. 효유적인 수직 분쇄에 적합한 디자인에 걸맞게 0.6ml까지 다양한 분쇄 Vial 보유하고 있으며 동물의 조직 시료와 식물 시료 처리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.
 
신형 Geno/Grinder의 한층 개선된 성능의 근원은 더욱 진보된 모터에서 찾을 수 있다. 효율성을 높인 새로운 모터를 채택하면서 강력한 힘을 보유하게 됐고 일반 분쇄과정의 경우 2분이 채 걸리지 않고 분단 500~1,750번의 스피드로 타격이 이뤄지면서 보다 신속한 검사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.
 
이처럼 다양한 범위에서 살펴볼 수 있는 성능의 향상은 결과적으로 분쇄 개체와 효율적인 시료 분쇄로 이어지며 시료 처리량을 획기적인 증가를 기대하게 한다는 점에서 진일보된 모습이라고 말할 수 있다.
 
캐쳐스 쉐이커

 
캐쳐스 쉐이커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보급형 모델로서 한번에 6개시료의 전치기를 수행할 만큼 처리속도가 빠르고 강력한 분쇄 및 혼합 능력으로 시료 내 잔류농약의 추출능력을 향상시켰다. 분석자 간 오차도 해결했는데 일정한 세기, 속도를 이용해 모든 시료의 일정한 분쇄 및 혼합 조건을 보장하고 있으며 다양한 크기의 튜브를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.
 
손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도 한층 높아졌다. 뚜겅이 열려있을 때 작동하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, 작동 중 시료 상태를 확인 가능한 투명 윈도우, 15, 50ml용기를 6개 장착 가능하고 트레이 교체도 쉽도록 설계된 기본 모형, 디지털 타이머 및 작동시간 조절기능 지원 등은 사용자가 보다 편리한 상태에서 기계를 조작하고 정확한 측정값을 이끌어내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.